[About 클래식 시리즈] 1탄 카르멘 "가지지 못 한다면 부숴 버리겠어!"(스포 및 결말 포함)


[About 클래식 시리즈] 1탄 카르멘 "가지지 못 한다면 부숴 버리겠어!"(스포 및 결말 포함)

안녕하세요 여러분 :D 메리 에디터 케이입니다. 문화예술봉사단메리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카카페 로판 뺨치는 About 클래식 스토리(이하 About 클래식)" 1탄으로, 조르주 비제(Georges Bizet)의 오페라 <카르멘>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출처: 위키백과 <줄거리> 때는 바야흐로 1830년 스페인 세비야. 담배공장 여공들은 휴식을 취하기 위해 밖으로 나오고, 군인들은 그녀들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다. 그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차지하는 여공은 세상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집시 여인, 카르멘(Carmen)이다. 카르멘은 부사관 호세(Jose)에게 호기심을 가지고, 그를 위해 유혹의 노래 '하바네라(Habanera)'를 부른다. 하지만 호세에게는 이미 미카엘라(Micaela)라고 불리는 순수, 청초의 대명사 같은 약혼녀가 있었고, 결국 그는 카르멘에게 눈길 한 번 주지 않는다. 휴식이 끝나자 여공들은 담배공장으로 돌아가는데 이윽고 공장에서 "꺄...


#감정적인 #요망한 #울부짖는 #유리멘탈 #음악 #자유분방한 #지독한 #집착하는 #처절한 #처참한 #치명적인 #카르멘 #클래식 #파멸로다가가는 #예술 #악녀 #당당한 #뒷목잡게하는 #드라마만들고싶은 #로판 #문화 #문화예술 #미워할수없는 #봉사 #봉사단체 #봉사활동단체 #불안불안한 #사랑을갈구하는 #순진한 #홀리는

원문링크 : [About 클래식 시리즈] 1탄 카르멘 "가지지 못 한다면 부숴 버리겠어!"(스포 및 결말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