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과 MFC 연동 예제( GLEW 사용, Dialog 기반, OpenGL 3.x 코드)


OpenGL과 MFC 연동 예제( GLEW 사용, Dialog 기반, OpenGL 3.x 코드)

OpenGL 렌더링 결과를 보여주기 위해 필요한 윈도우(UI)와 OpenGL 컨텍스트 생성을 MFC로 처리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64비트 윈도우(x64)에서 OpenGL 3.x 이상 API를 사용하여 프로그래밍을 하는 경우를 대상으..

OpenGL과 MFC 연동 예제( GLEW 사용, Dialog 기반, OpenGL 3.x 코드) 글에 대한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트 내용이 없거나, 요약내용이 적습니다.

아래에 원문링크를 통해 OpenGL과 MFC 연동 예제( GLEW 사용, Dialog 기반, OpenGL 3.x 코드) 글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OpenGL과 MFC 연동 예제( GLEW 사용, Dialog 기반, OpenGL 3.x 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