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아프게 때리고 무섭게 혼을 낸다고 하더라도 그 안에는 애정과 사랑이 담겨있음을 꼭 알아주길 바란다.


아무리 아프게 때리고 무섭게 혼을 낸다고 하더라도 그 안에는 애정과 사랑이 담겨있음을 꼭 알아주길 바란다.

스팽이라는 단어보다는 체벌이라는 단어가 좀 더 끌린다. 의미 없이 때리는 게 아니라 책임감 있게 당신을 훈육하는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아무리 아프게 때리고 무섭게 혼을 낸다고 하더라도 그 안에는 애정과 사랑이 담겨있음을 꼭 알아주길 바란다. 무릎에 앉혀두고 사랑을 속삭이거나 안아주는 시간을 가질 테야. 가끔은 말없이 안아주곤 한다. 이유는 없어. 단지, 내 옆에 있는 게 너라는 게 정말 고마울 뿐이니까…. 힘들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사람, 시간이 나면 가장 먼저 보고 싶은 사람, 일어나면 가장 먼저 찾게 되는 사람, 너에게 있어 그런 사람이 나이길 바라본다. 누군가의 마음을 얻는다는 것은 하나의 세계를 가진다는 의..........

아무리 아프게 때리고 무섭게 혼을 낸다고 하더라도 그 안에는 애정과 사랑이 담겨있음을 꼭 알아주길 바란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아무리 아프게 때리고 무섭게 혼을 낸다고 하더라도 그 안에는 애정과 사랑이 담겨있음을 꼭 알아주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