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8기 영숙 반클리프앤아펠 목걸이 알함브라 (네잎클로버 목걸이)


나는 솔로 18기 영숙 반클리프앤아펠 목걸이 알함브라 (네잎클로버 목걸이)

날로 인기를 더하고 있는 '나는 솔로 18기' 자기소개 후 상철과의 첫 데이트에서 나는 솔로 18기 영숙이 착용한 형형색색 변하는 목걸이가 궁금했어요. 오늘은 영숙의 목걸이인 반클리프 목걸이 알함브라 (클로버 목걸이)에 대해 안내할게요. 빛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영롱한 명품 목걸이랍니다. 나는 솔로 영숙 목걸이 영숙의 나이는 93년생 30살. 직업은 'D'은행 은행원으로 중국 상해 지점과 베트남 호찌민 지점을 관리 중인 영숙! 첫 데이트 상대자인 상철과의 데이트에서 블랙 원피스와 대비되는 아이보리 컬러의 가디건을 착용하였는데요. 빛에 따라 반짝이는 목걸이가 유난히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바닷가에서 유독 빛나는 목걸이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인 반클리프앤아펠 목걸이 펜던트였어요. 빈티지 알함브라 펜던트 van cleef & arpels 반클리프아펠 빈티지 알함브라 펜던트 레퍼런스 : VCARP4KK00 가격 : 4,120,000원 체인 길이 : 42CM 반클리프아펠의 빈티지 알함브라 펜던...


#나는솔로18기영숙 #나는솔로18기영숙목걸이 #반클리프아펠 #반클리프아펠알함브라 #반클리프앤아펠목걸이 #클로버목걸이

원문링크 : 나는 솔로 18기 영숙 반클리프앤아펠 목걸이 알함브라 (네잎클로버 목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