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쥐(White Rat)의 기운으로 지혜로운 한 해 되시길 기원하며,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흰쥐(White Rat)의 기운으로 지혜로운 한 해 되시길 기원하며,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CASLAB 조인진 입니다. 2019년 12월 31일(화) 오후1시47분 다사다난했던 무술년(丁酉年)이 저물고 있습니다.자신의 새해 소망대로 이루어진 분들 보다는 이루지 못한 분들이 대부분이듯이, 무술년이 마무리되는 이 시점에 새해의 다짐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실행하지 못했던 것, 최선을 다했으나 결과를 내지 못해 아쉬운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합니다.그런데, 좋은 결과를 얻으신 분들께는 축하할 일이긴 하나, 뜻대로 원대로 되지 않았다고 아쉬워하거나 비관할 이유는 없습니다.확률적으로도 원대로 안 되는 것이 세상의 이치이고, “새옹지마(塞翁失馬)” 라는 말처럼 지금 당장 좋은 것이 언젠간 불행의 씨앗이 될 수 있..........

흰쥐(White Rat)의 기운으로 지혜로운 한 해 되시길 기원하며,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흰쥐(White Rat)의 기운으로 지혜로운 한 해 되시길 기원하며,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