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 나는 벨킨 부스트업 파워뱅크 10K 보조배터리 쿠팡 구매 후기, 아...이건 잘못됐어..


화가 나는 벨킨 부스트업 파워뱅크 10K 보조배터리 쿠팡 구매 후기, 아...이건 잘못됐어..

시작하며, 아이들과 일산 호수 공원에서 열리는 포켓몬 고 사파리존에 가기로 오래전부터 약속을 했었습니다. 까마득하게 잊고 있다가, 어제저녁 정신을 차리고 생각해 보니 포켓몬 고를 하면 배터리 소모량이 엄청날 텐데 가지고 있는 온전한 상태의 보조 배터리가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급하게 쿠팡 로켓으로 주문을 하나 했죠. 새벽에 배송 오는 로켓 와우 제품 중에서 휘리리릭 검색을 하다가 "벨킨"이라는 단어가 보이길래 '그래, 벨킨이라면 중박 이상은 하지'라는 마음으로 바로 주문, 그 제품이 바로 오늘 급하게 소개할 벨킨 부스트업 파워뱅크 10K 보조배터리입니다. 일단 오늘 무조건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기에, 충전 중이긴 한데, 완전히 잘 못 구입한 제품이 되어버렸네요. 그 이유를 빠르고 간단하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잠시 후에 일산 호수 공원으로 떠나야 하니까요.... 언박싱 여느 벨킨 제품들과 동일한 패키지, 벨킨이라는 브랜드가 주는 신뢰도 간단한 구성품들, 하지만 느낌이 쌔합니다....


#PD #벨킨 #벨킨보조배터리 #벨킨정품 #보조배터리 #보조배터리추천 #쿠팡보조배터리

원문링크 : 화가 나는 벨킨 부스트업 파워뱅크 10K 보조배터리 쿠팡 구매 후기, 아...이건 잘못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