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그린뷰티살롱] 송파메이크업 잠실메이크업 맛집 그린뷰티살롱을 소개해요!


[송파 그린뷰티살롱] 송파메이크업 잠실메이크업 맛집 그린뷰티살롱을 소개해요!

그린뷰티살롱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31길 42 B1 그린뷰티살롱 그린뷰티살롱 주소 : 서울 송파구 오금로31길 42 B1 그린뷰티살롱 운영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나의 예쁜 하루를 위해서 색다른 변화를 주고 싶던 날, 하지만 항상 똑같은 제 화장법으로는 불가능해서 10년 이상 경력의 대표 원장님이 직접 손봐주시는 그린뷰티살롱에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대표원장님이 1인으로 운영하는 샵이라서 100% 예약제로 운영돼서 좋더라고요!! 지하로 내려오면 실내화로 갈아 신고 샵으로 들어가면 됩니당 파우더룸 안에 있는 락카에 개인 소지품을 보관하고 구비된 가운을 입으면 메이크업 받으러 나갈 준비 끝! 생얼로 와서 많이 초췌하지만 그래도 거울샷 안 찍을 수 없죠 ㅎㅎ 소요시간은 메이크업 1시간, 헤어 30분 정도 진행이 됐어요. 그린뷰티살롱은 기초와 아이메이크업을 완전 탄탄하게 해주십니다! 미스트인가? 촉촉하게 물먹은 퍼프로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시켜주는데 피부에 닿는 촉감이 말랑하고 시원해서 좋...


#그린뷰티살롱 #혭니 #잠실프로필메이크업 #잠실찰떡메이크업 #잠실면접메이크업 #잠실메이크업 #잠실데일리메이크업 #위례메이크업 #송파메이크업 #방이역메이크업 #방이동메이크업 #혭니의일상

원문링크 : [송파 그린뷰티살롱] 송파메이크업 잠실메이크업 맛집 그린뷰티살롱을 소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