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뿔테's 육아노트#0] 답답해서 직접 알아본 '태아보험'과 보험사에 대한 꿀팁 이야기, 한번 보고 참고해보세요!!!


[검은뿔테's 육아노트#0] 답답해서 직접 알아본 '태아보험'과 보험사에 대한 꿀팁 이야기, 한번 보고 참고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검은뿔테입니다. 지난 12월에 아내의 임신 사실을 알고, 어느덧 12주(4개월차)가 되었습니다. 정밀 초음파검사(목투명대 검사)와 1차 기형아 검사(약 12주 정도에 진행)를 앞두고 혹시라도 있을 기형이나 문제에 대비하여 '태아보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알아본 내용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첫번째 !!!! 보험은 22주 6일까지 가능하나, 1차 기형아 검사 전에 가입하자 보험은 원칙적으로 22주 6일까지 가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태아보험은 기본적으로 어린이보험으로 이관되는 어린이 보험의 특약 개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12주 가량에 진행하는 1차 기형아 검사 시, 일부 이슈사항이 발견된다면, 가입이 거부되거나, 일부 보험항목에 대해서 추가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두번째 !!!! 6주, 8주, 10주, 12주에 걸쳐 견적을 받아본 결과, 보험료는 '크게' 다르지 않다. 제가 '태아보험'을 많이 찾아보...


#11주 #아빠 #어린이보험 #예비아빠 #육아 #육아노트 #인슈랩 #임신 #출산 #태아보험 #팁 #산부인과 #사은품 #12주 #1차 #Tip #기형아검사 #꿀팁 #대디 #메리츠 #목투명도검사 #보험 #비교분석 #현대해상

원문링크 : [검은뿔테's 육아노트#0] 답답해서 직접 알아본 '태아보험'과 보험사에 대한 꿀팁 이야기, 한번 보고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