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zuki Bean X18 PRO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착샷 #방수 #수영)


Adzuki Bean X18 PRO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착샷 #방수 #수영)

몇일전에 모 사이트에서 핫딜로 떠서 직구한 골전도 이어폰이다. 모델은 2가지가 있는데 블루투스에 IPX4 방수 되는 모델은 쿠폰먹여서 23000원 필자가 산거는 SD 8GB에 IPX8 방수되는 모델이라 43000원 정도 주고 샀다. 골전도 이어폰은 기존 블루투스 이어폰과 다르다. 귓구멍에 착용하는게 아니라 귀 옆부분, 골전도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이어폰이다. 골전도에 떨림을 전달해서 음악재생을 한다고 하는데 그 덕분에 음질은 좀 떨어지지만 주위 소리를 다 들을수가 있다. 뒤를 막지 않으니까... 주위소리를 반드시 들어야 되는 작업(자전거)이나 수영 할때 필요한 이어폰이다. 소음이 심한환경(지하철 등)에서는 비추한다. 음악소리가 하나도 안들린다. UNDERKG 유튜브에서 샥즈 골전도 이어폰 보고 한번 사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샥즈는 넘 비싸기도 하구 ㅠㅠ 필자는 지금 사용중인 블루투스 이어폰이 너무 많다... 근데 이번에는 못참고 사버렸다.. 디자인은 무난하다. ADZUKI BEAN이...


#ADZUKI #중국 #자전거 #이어폰 #알리 #수영 #샥즈 #블루투스 #골전도 #가성비골전도이어폰 #가성비 #BEAN #직구

원문링크 : Adzuki Bean X18 PRO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착샷 #방수 #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