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배관 종류 어떤 게 있는지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수도배관 종류 어떤 게 있는지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일반 가정집이든 상가 건물이든 다양한 수도 배관들이 존재합니다. 어떤 수도 배관들이 우리 집/상가에 설치되어 있는지 미리 알고 있으면 집/상가에 수도 배관이 균열이 생긴다던가 배관의 노후로 인해 교체해야 하는 상황이 생긴다든지 등 다양한 상황이 닥쳤을 때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반 가정집에서 발생하는 대부분의 누수들은 수도 배관에서 시작되기 때문에 미리 잘 알고 있으면 좋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먼저 수도 배관 종류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부터 알아보고 수도 배관 관리는 어떻게 하면 가장 좋은 방법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첫 번째로 알아볼 수도 배관은 에이콘(PB) 배관입니다. 이 에이콘 배관은 현재 사용되는 배관들 중에서 가장 작업성이 간편하고 쉬운 편이라서 상당히 우수한 편입니다. 배관을 설치할 때 굳이 공구 없이 설치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일반 가정집에서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신축성도 좋은 편이고 배관 자체도 ...


#배관종류 #수도배관

원문링크 : 수도배관 종류 어떤 게 있는지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