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엌 싱크대 배관 누수가 발생하면 생기는 문제와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부엌 싱크대 배관 누수가 발생하면 생기는 문제와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아마 많은 주부분들이 집 주거공간에서 가장 애정 하는 공간이라고 하면 부엌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꼭 주부가 아니더라도 부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 애정 하는 부엌에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얼마나 걱정이 크실지 예상이 됩니다. 특히 부엌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싱크대! 싱크대에서 물이 점점 잘 안 빠지기 시작하더니 급기야는 바닥에서 물이 새는 것처럼 보이더니 싱크대에서 누수가 발생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싱크대 누수가 크게 발생하지 않았다면 다행이지만 진행된 지 며칠이 지났다면 큰 문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싱크대 배관 누수가 발생했을 때 그냥 뒀을 경우 아랫집으로 누수 현상이 그대로 전달될 수 있습니다. 우리 집 싱크대 배관 물기가 내부 콘크리트 틈 사이로 따라 아랫집으로 내려가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 집뿐만 아니라 아랫집 누수까지 해결해 줘야 해서 일도 시간도 비용도 모두 두 배로 발생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싱크대 누수는...


#배관누수 #부엌수전

원문링크 : 부엌 싱크대 배관 누수가 발생하면 생기는 문제와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