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바닥과 천장에서 발생하는 누수의 원인과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주방 바닥과 천장에서 발생하는 누수의 원인과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요즘은 아침부터 하루 종일 비가 주룩주룩 내리더니 습하고 후덥지근한 날씨가 계속되는 나날인 것 같습니다. 비 소식이 반가운 분들도 있으실 것 같지만 비 소식이 달갑지 않고 청천벽력이신 분들도 분명히 있으실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은 대부분 집에서 누수가 발생하는 상황 때문에 곤란해하시는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갑자기 우리 집 주방이 물바다가 되어있다면? 도대체 왜 주방 바닥과 천장에서 누수가 발생하는 건지 함께 원인과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가정집이든 상가건물이든 건물 내부에서 가장 높은 누수 위험이 있는 곳이 바로 주방이라는 것을 많은 분들이 잘 모르고 계실 것 같습니다. 주방은 그냥 수도 싱크대만 잘 관리하면 되는 거 아닌가?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건물에 설치되어 있는 배관들이 모두 눈에 보이지 않아 감지를 하지 못하시겠지만 수도배관, 하수배관, 난방 배관까지 주방에 설치가 되어있기 때문에 누수가 자주 발생할 수밖에 없는 ...


#주방누수

원문링크 : 주방 바닥과 천장에서 발생하는 누수의 원인과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