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선반 셀프시공 - 금색 수전, 선반, 휴지걸이로 고급스러움 UP!


화장실 선반 셀프시공 - 금색 수전, 선반, 휴지걸이로 고급스러움 UP!

안녕하세요, 다시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이야기를 들고 왔는데요, 바로 화장실을 좀 더 고급스럽게 꾸밀 수 있는 '셀프 시공'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화장실을 새롭게 꾸미는 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올바른 준비와 정보만 있다면 그렇게 어렵지 않답니다. 준비되셨나요? 금색 수전, 선반, 휴지걸이로 화장실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하겠습니다. 준비물: 금색 수전, 선반, 휴지걸이 첫째로, 준비물을 준비해야 합니다. 당연히 우리의 주인공인 금색 수전, 선반, 휴지걸이를 준비해야겠죠? 이 외에도 드릴, 나사, 측정 도구, 레벨(수평기)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준비물을 잘 준비해두면 시공 과정이 더욱 수월해집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금색 버전 / 은색 버전 전부 구입을 해서 둘 다 설치를 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금색 버전들이 이뻐서.. 금색 인테리어로 포스팅 드리고 있습니다. 데헷 은색 버전 c️ 셀프 시공 시작: 금색 수전 설치 셀프 시공을 시작해 볼까요? 가장...


#고급인테리어 #금색수전 #셀프시공 #폭포수전

원문링크 : 화장실 선반 셀프시공 - 금색 수전, 선반, 휴지걸이로 고급스러움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