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빗물누수, 샷시 누수 실리콘 방수 코킹 공사로 해결하기 (진해, 마산)


창원 빗물누수, 샷시 누수 실리콘 방수 코킹 공사로 해결하기 (진해, 마산)

오늘은, 비만 오면 집안으로 누수가 발생되어 고통 받고 있는 집주인 분께서 진해, 마산, 창원에서 공사 의뢰를 주셨습니다. 문제는 현재 장마철이라서 쉬도 때도 없이 비가 오고 있다는 점이죠. 그래도 저희는 최대한 날씨를 예의주시하면서 햇님이 있는 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행이 날씨가 맑음이 있는 걸 확인하고, 빠르게 일정을 잡아서 작업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진해에서 시작해서 마산을 거쳐 창원까지, 이번 작업은 거실, 작은방, 큰방 모든 샷시를 시공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줄타는 작업보다 사다리 차를 이용하면 완벽하게 시공이 가능했습니다. 보통 이런 베란다 누수 및 샷시 누수가 발생되면 빠른 작업을 위해서 덧방시공을 많이 하는데요. 기존에 있는 실리콘 상태가 좋으면 상관없지만 많이 찢어지거나 상태가 좋지 않으면 무조건 기존 실리콘을 전부 제거 후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덧방 시공을 해도 1~2년은 사용 가능하지만 그 이후에는 바로 다시 누수가 발생됩니다. c️이번 공사 또한 매...



원문링크 : 창원 빗물누수, 샷시 누수 실리콘 방수 코킹 공사로 해결하기 (진해, 마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