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호수 출렁다리 파주드라이브, 양주드라이브 추천명소, 가족 나들이하기 좋아요.


마장호수 출렁다리 파주드라이브, 양주드라이브 추천명소, 가족 나들이하기 좋아요.

마음이 가는대로! 마음이 입니다 ^^ 오늘도 마음이를 따라와보세요~! 팔로미~! 오늘은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를 찾아가볼께요. 서울근교 파주드라이브, 양주드라이브 하기 좋은 곳 - 날씨 좋은날 가족들과 나들이 하기 좋은 곳 - 연인과 데이트 하기 좋은 곳 - 자연에서 힐링도 하고 커피 한잔 하며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 찾으신다면 같이 따라와보세요. 마장호수 출렁다리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313 하절기 : 09:00 ~ 18:00 / 동절기 : 09:00 ~ 17:00 쉬는 날 아침에 눈을 떴는데, 오늘따라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파란 하늘과 하얀구름이 어딘가로 달려야만 할꺼 같더라구요. 마장호수는 최근에 핫한 여행지로 유명해서 한번쯤 가봐야겠다 싶었던 곳이예요. 인근에 예쁜 카페도 많다고 해서 가볍게 드라이브 다녀와봤습니다. 마장 호수는 지역상 파주시에 위치하고 있으나, 양주시에 맞닿아 있는 곳으로 파주, 양주 인근으로 드라이브하면서 나들이, 데이트 계획 하신다면 ...


#가족나들이 #데이트 #마장호수 #마장호수출렁다리 #서울근교드라이브 #양주드라이브 #파주드라이브

원문링크 : 마장호수 출렁다리 파주드라이브, 양주드라이브 추천명소, 가족 나들이하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