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가을에 걷기 좋은 아름다운 산책길, 공작산 생태숲 수타사 산소길!


홍천, 가을에 걷기 좋은 아름다운 산책길, 공작산 생태숲 수타사 산소길!

홍천 공작산 생태숲, 수타사 산소길 4계절이 아름다운 곳, 가을에 걷기 좋은 곳 홍천 가을여행에 꼭 가봐야할 곳은 홍천 공작산 생태숲이다. 수타사 강원도 홍천군 동면 수타사로 473 *강원도 홍천군 영귀미면 수타사로 473 *주차장 있음 *입장료 무료 수타사는 산소길이 유명하다고 해서 그리고 코로나19로 답답하게 마스크를 쓰고 다니다보니 신선한 산소를 마시고 싶어서 이곳을 찾았다. 네비게이션으로 검색하기가 처음엔 애매했다. 수타사 산소길 1코스로 검색했더니 도보길인지 엉뚱한 곳으로 안내해서 우리는 네비게이션에 ‘수타사 주차장’이라고 검색하고 가니 찾기 수월했다. 홍천에도 꼭 봐야할 홍천9경이 있었는데 공작산 수타사는 제6경에 해당하는 곳이었다. 입구에는 안내데스크가 있는데 숲해설과 숲탐방 안내에 대해 문의할 수 있다. 천천히 공작산을 코스별로 둘러보려면 넉넉하게 시간(약 2시간)을 두는 것을 추천한다. 숲으로 입장하면 빽빽하게 우거진 나무들 사이로 걷기에 딱 좋은 햇살이 비추고 사람...


#11월홍천수타사 #홍천수타사산소길 #홍천수타사 #홍천산소길 #홍천공작산 #홍천가을여행 #홍천가볼만한곳 #홍천 #수타사산소길 #수타사11월 #수타사 #궝소출렁다리 #공작산생태숲 #공작산 #가을여행홍천 #홍천여행

원문링크 : 홍천, 가을에 걷기 좋은 아름다운 산책길, 공작산 생태숲 수타사 산소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