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간 가장 중요한 5대성과는" 사이언스타임지에 실린 내용입니다. (노원구 중계동 하계동 영수 과외)


"10년간 가장 중요한 5대성과는" 사이언스타임지에 실린 내용입니다. (노원구 중계동 하계동 영수 과외)

이제 며칠만 지나면 2020년이 됩니다. 지난 10년간 가장 중요한 과학적 업적은 어떤것이 있었을까요? 사람마다 평가의 기준은 다르겠지만 과학기술 전문 뉴 아틀라스(New Atlas)신문은 지난 10년간 가장 큰 변화를 가져온 과학적 발견 5가지를 선정해서 소개했습니다. 소립자힉스보손의 발견, 중력파검출, 크리스퍼 유전자 편집, 외행성발견, 기후위기진단 등이 이것입니다. 힉스보손(Higgs Boson) 2012년 유럽입자물리연구소에서는 새로운 소립자가 발견되었습니다. 이 소립자는 보통 입자물리 뉴스를 접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도 주목을 끌었습니다. 힉스보손은 그냥 평범한 입자가 아니기도 했지만 이 소립자가 유명해진것은 신의 입자라는..........

"10년간 가장 중요한 5대성과는" 사이언스타임지에 실린 내용입니다. (노원구 중계동 하계동 영수 과외)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10년간 가장 중요한 5대성과는" 사이언스타임지에 실린 내용입니다. (노원구 중계동 하계동 영수 과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