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바이오플러스 - 필러계의 작은 거인이 다른 성장 동력을 찾았다 (ft. 키움증권 허혜민)


[리포트] 바이오플러스 - 필러계의 작은 거인이 다른 성장 동력을 찾았다 (ft. 키움증권 허혜민)

안녕하세요. 오쩐지입니다. 어느샌가 비중이 높아져있는 바이오플러스에 대해 리포트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간단보기한 내용은 아래 참고 바이오플러스 리포트 가장 최근에 나온 리포트는 21.12.03 키움증권 허혜민 애널이 쓴 리포트이다. 주력 사업으로 HA 필러가 전체 매출의 85% 차지하고 있다.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가 없어지지 않는 한,, 필러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듯. 포트폴리오를 다각화 중이다. 100% 믿을 순 없겠지만, 관련 뉴스들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는 상황. 3월 27일 450만주 가량의 보호예수 물량이 해제될 예정이다. 난이도가 높은 DVS 기술로 HA 필러를 생산하고 있다. => 경쟁력이 있다. 설비를 효율적..........

[리포트] 바이오플러스 - 필러계의 작은 거인이 다른 성장 동력을 찾았다 (ft. 키움증권 허혜민)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리포트] 바이오플러스 - 필러계의 작은 거인이 다른 성장 동력을 찾았다 (ft. 키움증권 허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