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금 미수금 증거금 대용금 도대체 무슨말인지 모르겠는분들 모여보세요 확실히 알고 가세요 주식용어 바로알기!


예수금 미수금 증거금 대용금 도대체 무슨말인지 모르겠는분들 모여보세요 확실히 알고 가세요 주식용어 바로알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경제상식의 주제를 포스트로 써보겠습니다. #예수금 #미수금 #증거금 #대용금 …도대체 무슨말인지 모르겠는 분들은 오늘 확실히 개념정리를 하고 가겠습니다. 금,금,금 금이 들어가서 돈이라는 것은 알겠는데 정확한 뜻이 무엇일까요? 오늘 완벽하게 알아 가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예수금이란 무엇일까? 예수금이란 간단합니다. 증권계좌에 입금되어 있는 현금 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은행계좌에 들어 있던 나의 자산(현금) 을 증권계좌에 이체시켜 증권계좌에 입금되어 있는 상태의 현금을 얘기합니다. 주식투자를 할 수 있는 자금으로 언제든지 본인이 원하는 종목을 매수 할 수 있습니다. 증권사 계좌를 보..........

예수금 미수금 증거금 대용금 도대체 무슨말인지 모르겠는분들 모여보세요 확실히 알고 가세요 주식용어 바로알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예수금 미수금 증거금 대용금 도대체 무슨말인지 모르겠는분들 모여보세요 확실히 알고 가세요 주식용어 바로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