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해운대에 이은 두번째 부산의 랜드마크 송도케이블카 타보셨나요? 저랑같이 타러 가시죠!


[송도해상케이블카] 해운대에 이은 두번째 부산의 랜드마크 송도케이블카 타보셨나요? 저랑같이 타러 가시죠!

안녕하세요 무더위에 지쳐 축 늘어져있는 다드미입니다. 여러분들도 무더위 폭염에 건강관리 잘하기를 바라겠습니다. (더워도 너무더워요..) 날도 덥고 코로나는 더욱 전국에 확산세고 여러모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럴때 다드미와 함께 여행을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은 케이블카 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부산 #송도 #해상케이블카 을 같이 타고 떠나보겠습니다.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 송도해상케이블카 매표소입니다. 부산시민, 국가유공자, 인터넷 할인예매 등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분들은 직원에게 매표를 하시면 됩니다. 다드미처럼 해당사항이 없는 분들은 무인발권기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네이버에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 해운대에 이은 두번째 부산의 랜드마크 송도케이블카 타보셨나요? 저랑같이 타러 가시죠!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송도해상케이블카] 해운대에 이은 두번째 부산의 랜드마크 송도케이블카 타보셨나요? 저랑같이 타러 가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