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용어공부] : 금리와 인플레이션 디플레이션 도대체 무슨뜻이야!! 저와 함께 완벽하게 알아봅시당 :)


[경제용어공부] : 금리와 인플레이션 디플레이션 도대체 무슨뜻이야!! 저와 함께 완벽하게 알아봅시당 :)

안녕하세요. 다드미입니다. 부동산 가격의 상승과 더불어 코스피 지수가 3,000을 넘는 등 자산 가치의 상승이 가파르게 진행 되고 있습니다. 또한 코인 광풍으로 인해 위험 자산에 투자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남들의 자산가치는 하늘 높은줄 모르고 솟고 있는데 자신의 자산은 제자리 이거나 상대적으로 떨어지고 있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많을 것 입니다. 대투자의 시대에 살고있는 우리는 처음부터 차근차근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경제용어를 다드미와 같이 공부하며 나중에는 경제통까지의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금리, 인플레이션, 디플레이션에 대한 기본개념을 익혀보겠습니다. 금리란 어떻게 존재할까? 금리란 돈..........

[경제용어공부] : 금리와 인플레이션 디플레이션 도대체 무슨뜻이야!! 저와 함께 완벽하게 알아봅시당 :)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경제용어공부] : 금리와 인플레이션 디플레이션 도대체 무슨뜻이야!! 저와 함께 완벽하게 알아봅시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