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bj가 10시간춰서 1억벌었다는 제로투 댄스, 제로투 댄스가 뭘까?


얼마전 bj가 10시간춰서 1억벌었다는 제로투 댄스, 제로투 댄스가 뭘까?

제로투 댄스 뜻 양손을 뒤통수에 올리고 엉덩이를 좌우로 흔들면서 추는 춤을 의미. 제로투라는 캐릭터가 추는 영상이 시초이기에 이름이 제로투 댄스 제로투 댄스 유래 이 춤은 일본 애니메이터 견본시장에 나왔던 'ME!ME!ME! 뮤직비디오'에 아주 잠깐 등장하는 댄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일명 ME!ME!ME! 댄스로 불림 ME!ME!ME! 댄스는 여러가지 버전이 존재하는데 그 중에서 *제로투가 춤을 추는 버전이 *레딧에 GIF로 올라오면서 인기를 끌기 시작. 이후 해당 GIF는 어느 한 유저가 '*Wallpaper Engine'에 업로드하였고 얼마 지나지 않아 거기에 다른 유저가 이펙트를 추가하여 업그레이드 버전을 업로드. 이때까지만 하더라도 그냥 움직이는 배경화면 중 하나에 불과했지만, 2020년 11월에 틱톡의 'marlenea23'라는 유저가 'KAIZ 리믹스 노래'와 'Wallpaper Engine의 이펙트 추가버전'을 결합시켜 영상을 올리는데 이게 밈의 시초가 됨. 이후 틱...


#댄스 #춤 #제로투원곡 #제로투움짤 #제로투레전드 #제로투뜻 #제로투댄스 #제로투 #문월 #틱톡

원문링크 : 얼마전 bj가 10시간춰서 1억벌었다는 제로투 댄스, 제로투 댄스가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