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탄까지 가지 않을까싶은 첫화부터 마지막화까지 괜찮은 한국 드라마 추천 4탄!!


10탄까지 가지 않을까싶은 첫화부터 마지막화까지 괜찮은 한국 드라마 추천 4탄!!

오늘도 왔습니다. 첫화부터 마지막화까지 괜찮다고 생각하는 한국 드라마, 작품성이 좋았던 한국 드라마들을 매 포스팅마다 7편씩 추천하겠습니다. 4탄 시작하겠습니다~~ 1. 커피프린스 1호점 마음 약하고 생활력 없는 어머니와 철없는 여고생 동생을 둔 24세 소녀가장 고은찬은 우연한 계기로 재벌가의 아들 최한결과 조우하게 됩니다. 한결은 자꾸 결혼하라는 할머니의 압박에 맞서 게이인 척 가장, 은찬을 남자로 오해해 은찬에게 애인 대행 알바를 제안하고, 은찬은 한결의 제안을 받고 애인 대행 알바를 하면서 자주 만나게 되고, 그 와중에 한결에게 차츰 호감을 느끼게 됩니다. 한편 한결은 할머니의 강권에 의해 망해가는 커피숍을 살려야 하는 처지가 되었는데, 한결은 70년대에나 성행했을 듯한 다방같은 왕자커피숍을 새롭게 리뉴얼하면서 꽃미남 알바생들이 서빙을 하는 컨셉의 커피숍 '커피프린스 1호점'을 오픈합니다. 한결은 마침 일자리를 잃은 은찬을 커피숍 알바로 들이게 되고, 서로 티격태격하는 도중 은...


#2022드라마추천 #한국드라마순위 #한국드라마 #최신드라마추천 #종영드라마추천 #인생드라마추천 #인생드라마 #액션드라마추천 #드라마추천 #다시보고싶은드라마추천 #한국드라마추천

원문링크 : 10탄까지 가지 않을까싶은 첫화부터 마지막화까지 괜찮은 한국 드라마 추천 4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