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한번에 맛볼수 있는 동그랑땡!!! 네번이나 부치다니!!!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한번에 맛볼수 있는 동그랑땡!!! 네번이나 부치다니!!!

잇하(이웃님들 하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그랑땡 만드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youtu.be/1xlkC1SZyfU <주 재료> 국내산 간 돼지고기 300g (뒷다리살) (호주산)수입용 간 소고기 300g (찌개/부침용)두부 400g 쪽파 50g 계란 6알 <부 재료> 고운소금,후추,다진마늘,생강,미림,참기름,깨소금 <중요한점> 두부는 꼭 단단한 부침용 400g을 사용하세요 (찌개용 두부는 사용하면 안됩니다) 다 부친 동그랑땡은 계란잔여물을 가위로 예쁘게 잘라주세요 맛있게 부치세요!!!!! 생가해보니까... 옛날에 중딩때 아랫층이 유명한 전집이였는데 항상 계단 올라가면 전냄새를 살살 풍겼습니다. 근데 한번도 안사먹었어요 그래서 전집 주인이 우리집 식구를 이상하게 생각하더라구요 왜냐하면 엄마가 전을 너무 잘부치기때문에... 보통 솜씨가....(그래서 허리가 나가셨지요...)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치대는 작업이 중요해서 보통 작업이 아니지요.......



원문링크 :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한번에 맛볼수 있는 동그랑땡!!! 네번이나 부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