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르] 합정 와인바라는데 어떤 곳일까? (와인 찾아 어슬렁거리다 입간판에 후킹당해 들어가 본 후기)


[닥터마르] 합정 와인바라는데 어떤 곳일까? (와인 찾아 어슬렁거리다 입간판에 후킹당해 들어가 본 후기)

안녕하세요 와인의왕국 시청자 여러분 오늘은 드디어 2번째 방송하는 날입니다 오늘 방송 지역은 지난번에 이어 합정역에 있는 와인 서식지입니다 합정에는 또 밥술하기 좋은 핫플레이스가 많이 있는데요 골목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발견하게 된 이 와인바는 바로! 닥터마르입니다 이 집에 살고 있는 와인들은 사람들 지나다니는 길거리에 작은 입간판을 세워 홍보를 하고 있더군요 요렇게 길 걷는 도로 한복판에 세워놔서 진로를 가로막으며 1차적으로 시선 뺏기 전략인 듯 합니다 저 역시 설정해 둔 트랩에 그대로 걸렸죠 ㅎㅎ "읭? 이거 뭐야? 뭐라고 써져 있는거야?" "와인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핫 플레이스 닥터마르 3F&q..........

[닥터마르] 합정 와인바라는데 어떤 곳일까? (와인 찾아 어슬렁거리다 입간판에 후킹당해 들어가 본 후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닥터마르] 합정 와인바라는데 어떤 곳일까? (와인 찾아 어슬렁거리다 입간판에 후킹당해 들어가 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