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탁스 미슈퍼 with 코닥엑타100 (Pentax MESUPER with KODAK EXTAR100)


펜탁스 미슈퍼 with 코닥엑타100 (Pentax MESUPER with KODAK EXTAR100)

올림픽 공원 어딘가, 붉게 물든 잎과 빨간 바지 필름의 첫 사진은 항상 필름을 넣는 과정에 빛에 노출되었던 부분이 있어 이렇게 날아가게 되는데, 이 첫 컷이 정말 좋다. 시작을 알리는 설렘을 주는 첫 컷과 함께 펜탁스 미슈퍼로 촬영한 코닥 엑타 100 사진들이다. 올림픽 공원 어딘가 올림픽 공원 어딘가 올림픽 공원 어딘가 올림픽 공원 어딘가 나홀로나무는 생각보다 나홀로 있지 않다. 올림픽 공원에서 바라본 롯데타워 나홀로 나무 나홀로 나무 나홀로 나무 뒤에있는 더 나홀로나무같은 나무 올림픽 공원 핑크 ?? 올림픽 공원 핑크 ?? 나무 최근에 고민은 하늘 살리기 였다. 사진을 찍을 때 하늘이 자꾸 날아가는 것을 어떻게 보완할 수 있을지 문의드렸었는데, 태양을 등 뒤에 두고, 파란 하늘을 원한다면 노출을 1스탑 정도 아래로 두고 파랗고 구름이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다는! 꿀팁을 얻어서 앞으로 촬영하는 사진에는 이를 반영해서 찍어보려고 하는 중이다. 직접 해보고 다시 사진과 함께 가져올...


#EXTAR100 #펜탁스미슈퍼 #펜탁스 #올림픽공원 #엑타100 #엑타 #PentaxMESUPER #Pentax #KODAK #필름

원문링크 : 펜탁스 미슈퍼 with 코닥엑타100 (Pentax MESUPER with KODAK EXTAR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