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여행 호핑투어 2편 :: 크리스탈코브, 크로커다일아일랜드 (보자무싸 솔직후기, 글쎄..)


보라카이 여행 호핑투어 2편 :: 크리스탈코브, 크로커다일아일랜드 (보자무싸 솔직후기, 글쎄..)

이번에는 8월 13일, 보자무싸에서 진행 된 써니요트 호핑 투어 후기입니다. 한국에서 보라카이 픽업샌딩 서비스를 알아보다가 보자무싸에서 진행하게 되었어요. 하는 김에 써니요트호핑 투어까지 같이 하게 되었답니다. 네이버 카페 규모도 크고, 보라카이 현지 업체 중 크고 잘 나가는 것 같더라구요. 호핑 투어 요금은 비싸지만 한국 업체 요즘 다 비슷하고, 다 그러려니 하는 마음에 ,,, 하게 되었지만 이 모든 것을 알았더라면,, 글쎄요. 솔직하고 있는 사실 그대로를 리뷰해 보려고 해요. 꼭 끝까지 읽어봐주세요. 가격은 1인 $60불 한화 8만원이었어요. ( 점심 불포함 ) 보자무싸에서는 써니요트호핑이라는 투어상품이 있어요. 원래 오후 오핑이 기본이나 여름 성수기로 오전도 요즘은 꽉 꽉 차는 실정. 가격은 똑같이 $60불이나 오후 호핑이 좀 더 길어요.. 시간적으로도. 가능하면 선셋까지도 볼 수 있는 코스. 원래 오후 호핑이 기본 스케줄이었고, 인기가 많아져 오전 호핑도 열린 상태 인 것 같...


#라우렐섬 #프리다이빙 #크리스탈코브 #크로커다일아일랜드 #보자무싸후기 #보자무싸호핑 #보자무싸솔직후기 #보자무싸 #보라카이호핑투어 #보라카이호핑업체 #보라카이호핑비교 #보라카이호핑 #보라카이프리다이빙 #보라카이여행 #보라카이보자무싸 #보라카이롱핀 #보라카이 #호핑투어

원문링크 : 보라카이 여행 호핑투어 2편 :: 크리스탈코브, 크로커다일아일랜드 (보자무싸 솔직후기, 글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