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가 잘되는 이유(뇌피셜)


로스트아크가 잘되는 이유(뇌피셜)

로스트아크가 잘되는 이유(뇌피셜) 22.2.24 오늘의 주인공 로스트아크에 대해 말해보는 시간을 가질까 합니다. 제가 분명히 로아 초창기에 게임을 시작했을 땐 집 컴퓨터도 안 좋아서 시작을 하다만 기억이 있는데 이렇게 갓겜이 될 줄 누가 알았습니까!?! 근데 최근에 정말 게임계에 기쁜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바로 바로 전세계 동접자 수 130만을 돌파한 게임이 바로 우리나라에서 만들어졌다는 겁니다!! 로스트아크!! 저한텐 묻혀졌지만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를 찾아왔습니다. 제 주관도 들어있기 때문에 재미로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첫번째도 컨텐츠 두번째도 컨텐츠 세번째도 컨텐츠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이 됩니다. 물론 커스터 마이징이 쉬운 만큼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수가 있어서 게임 세상안에 나의 분신(?)이 있는 느낌이라 자유도를 더 높여주기도 했고 일단 이쁘잖아요!!ㅎㅎㅎ 그리고 우리의 강선 강선 빛강선 게임의 방향성을 결정하는 게임디렉터 영화로 따지자면 감독 역할을 하시는 금강선...



원문링크 : 로스트아크가 잘되는 이유(뇌피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