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 알고리즘 게임개발 -방향벡터 및 맵 탐색


구현 알고리즘 게임개발 -방향벡터 및 맵 탐색

#include<stdio.h> #include<stdlib.h> int main() { int length, width;//세로, 가로 int x, y, direction;//방향은 0:북, 1:동, 2:남, 3:서 int** map;// 세로 가로, 0육지 1바다 scanf("%d %d", &length, &width); map = (int**)malloc(sizeof(int*) * (length)); //int move[4][2] = {{0,-1}, {1,0}, {0,1}, {-1,0}};//북, 동, 남 ,서 int move[4][2] = { {0,1}, {-1,0} ,{0,-1} ,{1,0} };//북,서,남,동 scanf("%d %d %d ", &x, &y, &direction); for (int i = 0; i < length; i++) { map[i] = (int*)malloc(sizeof(int) * width); for (int j = 0; j < width; j+...



원문링크 : 구현 알고리즘 게임개발 -방향벡터 및 맵 탐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