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이란 무엇인가요?객체지향언어의 우수한성격과 예시 코드로 쉽게 배워봅시다!


파이썬이란 무엇인가요?객체지향언어의 우수한성격과 예시 코드로 쉽게 배워봅시다!

파이썬은 인터프리터형, 객체지향, 동적 타이핑 언어로, 1991년에 Guido van Rossum이 개발한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가독성이 높고 문법이 간결한 특징이 있어 입문자들이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야에서 사용되며, 데이터 과학, 인공지능, 웹 개발, 게임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됩니다. 또한 python은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을 지원합니다.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란, 객체라는 개념을 중심으로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입니다. 모든 것은 객체로 인식됩니다. 동적 타이핑 언어로, 변수의 타입을 선언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는 개발 속도를 높임과 동시에 유연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인터프리터형 언어로, 컴파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는 수정이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지며, 코드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컴파일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라이브러리와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NumPy, Pandas, Matplotlib, Scikit-learn, Te...


#sql연결 #크롤러 #크롤링 #크롤링예시코드 #파이썬 #파이썬개념 #파이썬개념공부 #파이썬개념정리 #파이썬데이터정리 #파이썬예시 #코딩은쉬워요 #코딩더지 #간단히보는개념 #개념정리 #공부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쉽게배우는코딩 #정리 #취업 #코딩공부 #파이썬으로취업

원문링크 : 파이썬이란 무엇인가요?객체지향언어의 우수한성격과 예시 코드로 쉽게 배워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