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어떻게 책정되는지 알아볼까요?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어떻게 책정되는지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에스에스솔루션입니다.반갑습니다. 특수고용직, 프리랜서 같은 불규칙한 임금과 생계 위기에 직면하는 불안정한 수입의 사업자보다 일반적인 근로자가 여신거래가 훨씬 수월한 이유는 4대보험을 가입한 안정적인 직장인을 선호하기 때문인데요. 지금부터 직장인신용 대출한도는 어떻게 정해지는지 조건상 금융회사별로 금리를 비교해 보아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신용대출 자격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최소 3개월 이상 재직하고 계신 분(대기업, 공무원 종사자는 1개월 재직시), 나이스 지키미와 올크레딧 600점 이상, 개인사업장 종사자는 3개월 미만 재직일 경우 신용카드 사용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아파트, 빌라, 차량 소유자가 포함되며 과다 부채율, 연체 중, 5년 이내의 연체 보유, 회복, 회생, 파산 중은 자격이 제한됩니다. 신청 시 서류는 어떤 것이 필요할까요?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자격득실과 납부확인서가 필요하며 갑근세, 원천 등으로 대체할 수 있는데요. 이때 주의하실 점...


#직장인대출자격조건 #직장인신용대출 #직장인신용대출한도

원문링크 :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어떻게 책정되는지 알아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