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영어교육 ''영어 잘 못하는 엄마인데 아이 영어 교육 해줄 수 있을까?'' 엄마가 영어능력자여야하나?


아이영어교육 ''영어 잘 못하는 엄마인데 아이 영어 교육 해줄 수 있을까?'' 엄마가 영어능력자여야하나?

엄마가 영어능력자 아니어도 된다. 초등 중학년까지 부지런함만 장착하면 된다.많은 엄마들이 ''내가 영어 잘 못하는데 아이 영어 교육 잘 시킬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을 합니다. 저는 엄마가 영어 잘 못해도 충분히 영어 잘하는 아이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신 엄마는 부지런한 엄마여야 합니다. 지금 되돌아보면 유아기 부터 초등저학년까지는 나름 부지런한 엄마였던 것 같아요. 유아기때는 잠자기전 영어동요나 영어책 cd를 많이 들려줬습니다. cd로 안되있는 것들은 다운로드등을 통해 usb 등으로 저장해서 들려줬는데 별건 아닌 일이지만 꾸준히 하기 은근히 귀찮은 일입니다. 또한, 유치원을 가거나 학교가..........

아이영어교육 ''영어 잘 못하는 엄마인데 아이 영어 교육 해줄 수 있을까?'' 엄마가 영어능력자여야하나?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아이영어교육 ''영어 잘 못하는 엄마인데 아이 영어 교육 해줄 수 있을까?'' 엄마가 영어능력자여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