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언리얼 엔진 기초 : 로그(UE_LOG)출력과 디버깅


[UE4] 언리얼 엔진 기초 : 로그(UE_LOG)출력과 디버깅

이 글은 Inflearn - Rookiss : 언리얼 엔진4 입문 강의를 듣고 정리한 글입니다. 목차. 로그(UE_LOG) 출력 브레이크 포인트 디버깅 로그(UE_LOG) 출력 유니티 로그 : Debug.Log 언리얼 로그 : UE_LOG 둘의 가장 큰 차이는 매개 변수라고 볼 수 있다. 언리얼 로그의 매개변수는 UE_LOG(카테고리, 로깅수준, 형식, 인자)로 유니티 로그만 출력해본 사람으로서 조금 어렵게 느껴진다. // Called when the game starts or when spawned void AMyActor::BeginPlay() { Super::BeginPlay(); //카테고리, 로깅수준, 형식, 인자 UE_LOG(LogTemp, Warning, TEXT("BeginPlay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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