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예정 공포영화 '치악산' 제목 바꾸라고 시끌, 곤지암과 곡성은 어땠나?


개봉예정 공포영화 '치악산' 제목 바꾸라고 시끌, 곤지암과 곡성은 어땠나?

원주 치악산 살인사건 괴담을 모티브로 한 영화 '치악산'이 개봉을 앞두고, 원주시에서 해당 제목 변경을 요구하여 논란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작사 측은 “물리적으로 어렵다"라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어, 어떻게 해결책을 찾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미 '치악산'은 포스터 관련하여 논란이 한 번 일었었는데, 원주시에서의 제목 변경 요청까지 연이은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됐습니다. 늦여름 찾아올 공포영화 치악산 포스터 잔인성 논란, 국내 3대 미스터리 괴담은 실화? 오는 가을, 극장가를 소름 끼치게 물들일 익스트림 마운틴 호러 영화 <치악산>의 감독이 개인적인 용... blog.naver.com 원주시는 '치악산' 제작사 측과 24일 회의를 갖고 치악산 개봉으로 인한 지역 이미지 훼손 우려를 전달했습니다. 주연배우인 윤균상과 김예원이 출연하는 치악산은 공포와 미스터리의 요소를 담아 '치악산 18토막 연쇄 살인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소재가 되는 괴담의 내용이 잔혹한 만큼, 국립...


#개봉예정 #해운대 #치악산 #원주 #슬로바키아 #밀양 #공포영화 #곤지암 #곡성 #호스텔

원문링크 : 개봉예정 공포영화 '치악산' 제목 바꾸라고 시끌, 곤지암과 곡성은 어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