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10월 득템찬스 놓치면 후회 신선식품 초특가기획 행사 (~231018)


노브랜드 10월 득템찬스 놓치면 후회 신선식품 초특가기획 행사 (~231018)

가을이 왔다고 해도 날씨가 피부로 그렇게 느껴지지 않았는데, 비가 한 번 오고 나서 기온이 뚝 떨어지고 나니 정말 가을이 왔다고 생각되는 한 주입니다. 올여름이 너무 덥고 힘들어서 가을이 오긴 오나 했는데 세월의 흐름은 막을 수 없나 봅니다. 이번주는 추석연휴가 있어서 벌써 불금이 찾아왔는데요, 불금에 맞추어서 노브랜드에서도 10월 초 행사를 시작합니다. 9월에는 노브랜드에서 삼성카드나 KB국민카드, 그리고 KT멤버십 할인 같은 것들이 많이 있어서 좋았는데요, 10월 초에는 아직 그런 행사가 없어서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아무래도 추석이 막 끝나서 그런 것 같은데요, 추석연휴에 귀경/귀성으로 즐거웠지만 한편 바쁘고 힘들었던 피로도 모두 날려버리고 일상으로 돌아와 집에서 먹을 것들을 한 번 쟁여놓으러 매장으로 출동해야 되겠습니다. (추석 연휴 막바지에 한 번 다녀오긴 했는데 추석 연휴에는 물품입고가 잘 안되어서 그런지 매장 물품대에 물건이 많이 빠져 있어서 사야할 품목들을 많이 못 사...


#가을 #노브랜드 #득템찬스 #신선식품 #이마트 #초특가기획 #추석 #할인 #행사상품

원문링크 : 노브랜드 10월 득템찬스 놓치면 후회 신선식품 초특가기획 행사 (~23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