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다시 시작하는 블로그! 아들도 사진 찍는거 도와준다고 하니! 다시 화이팅해서 열심히 해보자!


오늘부터 다시 시작하는 블로그!  아들도  사진 찍는거 도와준다고 하니!  다시 화이팅해서 열심히 해보자!

오늘도 워킹맘은 하루를 자알~ 살아 봅니다. 한동안 뜸했던 블로그를 다시 들어와봅니다. 나는 사심 가득한 워킹맘입니다 다들 N잡러, 부자되기, 성공을 위한 도전을 하고 있는 데.. 나만 너무 도태되는 것 같아 다시 한번 더 힘을 내봅니다! 나도 부자되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제 내 블로그에 사심 가득 채울꺼예요. 이 열정이 며칠만에 사그라 들겠지만 오늘만은 불꽃열정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똑같이 흘러가는 워킹맘하루, 별로 특별한게 없는 하루지만 오늘은 아들과 함께 블로그를 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특별한 하원길입니다. 하늘도 예뻐라~ 마음을 다진 날엔 뭐든 특별해보이고 예뻐보이지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하원길에 날이 저물어가는 노을사진을 찍고 감성적으로 뭔가를 써내려 가고 싶었지만, 아들이 뛰어놀 때 근처 벤치에 앉아서 언제 쯤 집에 갈 수 있을까 생각하며 아들만 기다리는 워킹맘입니다. 친구가 좋은 7세, 동네에서 얼굴이라고 아는 아이가 놀이터에 있으면 반가워...


#하원 #스마트올 #웅진 #워킹맘 #유치원 #7세 #요리 #월드콘 #유튜브 #쭈쭈바 #출근 #태권도 #퇴근 #피아노 #어린이집 #아파트 #아이스크림 #7세아들 #거미 #그림자 #놀이터 #무인아이스크림 #무인점포 #미술 #브이로그 #블로그 #빠삐코 #새출발 #솜사탕 #학원

원문링크 : 오늘부터 다시 시작하는 블로그! 아들도 사진 찍는거 도와준다고 하니! 다시 화이팅해서 열심히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