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 한 달 살기 아이와 단둘이 여행 프랑스 관광하기(알투알 개선문,디즈니스토어)


프랑스 파리 한 달 살기 아이와 단둘이 여행  프랑스 관광하기(알투알 개선문,디즈니스토어)

안녕하세요 랄라앤우기입니다 아이와 단둘이 인천국제공항에서 비행기 타고 11시간 날아와 프랑스 파리에 도착했습니다. 남편이 공항에 픽업 나와서 얼마나 반갑고 안심이 되었는지.. 한 달 만에 만나는 남편이 정말 반가웠습니다c️ 비행기에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 재잘거리다가 숙소에 도착했어요 남편이 필수로 알아야 할 게 있다고 프랑스에서는 봉주르 봉수아 딱! 요것 두 개만 알면 된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어학사전에서 가져왔어요 그리고 프랑스 구를 설명해 주는 데 가야 할 곳과 가지 말아야 할 곳을 알려주더라고요. 왜냐고요? 평일엔 남편이 출근하면 아이랑 단둘이 프랑스 파리관광을 해야 하니깐 남편이 이것저것 알려줬어요. 프랑스에서 독박 육아......... 한국에서도 힘든 독박 육아를 말도 안 통하는 프랑스에서 하게 될 줄이야 그리고 남편이 신신당부를 합니다 프랑스에선 인종차별이 심하니깐 조심하고 또 조심하고 소매치기 조심하라고 명심 또 명심하래요! 그리고 프랑스인들은 영어 잘 못 ...


#구글맵사용법 #한국관광객 #프랑스파리 #알투알개선문 #아이와해외여행 #아이와여행 #아이와세계여행 #아이와단둘이프랑스 #아이와갈만한곳 #아이와가볼만한곳 #디즈니스토어 #독박육아 #남편출장 #구글지도 #한달살이

원문링크 : 프랑스 파리 한 달 살기 아이와 단둘이 여행 프랑스 관광하기(알투알 개선문,디즈니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