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단둘이 프랑스 야간투어 몽생미셸 1박2일 자동차 여행 (생말로 해적 마을, 에트르타 경유 )


아이와 단둘이 프랑스 야간투어 몽생미셸 1박2일 자동차 여행  (생말로 해적 마을, 에트르타 경유 )

안녕하세요 랄라앤우기입니다. 프랑스 파리를 떠나 몽 생 미셸을 다녀왔습니다. 몽생미셸 관광투어 할 때 같이 가볼 만한 곳으로 생말로해적마을,에트르타, 옹플뢰르를 다녀온다고 해요. 에트르타, 몽 생 미셸, 생말로 해적 마을 경유한 프랑스 관광여행 우리의 교통편은 자동차 우리는 프랑스 파리에서 출발해서 에트르타 구경하고 몽생미셸 야간투어 1박 하고 생말로 해적 마을까지 구경하고 다시 파리로 돌아오는 1박2일 코스입니다. 파리 프랑스 파리 Étretat Étretat, 프랑스 몽생미셸 섬 프랑스 50170 몽생미셸 섬 생말로 프랑스 생말로 프랑스 파리에서 에트르타 출발 프랑스 파견 나온 남편! 프랑스에서 장기 출장 중 남편이 휴무인 주말에 몽생미셸 투어 났습니다! (참고로 전 아이와 프랑스 한 살 달이 중입니다 ) 파리에 유명하다는 크루아상 빵집에서 크루아상과 바게트를 구입했어요. 빵이 주식인 유럽은 모든 빵에 진심이 담겨 있고 한국에서 먹어 볼 수 없는 고퀄리티 빵 맛이었어요. 진짜 프...


#1박2일여행 #프랑스여행관광 #자동차로가는방법 #옹플뢰르 #에트르타 #아이와프랑스여행 #소요시간 #생말로해적마을 #몽생미셸 #구글맵네비 #거리km #프랑스파리

원문링크 : 아이와 단둘이 프랑스 야간투어 몽생미셸 1박2일 자동차 여행 (생말로 해적 마을, 에트르타 경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