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구입 램프 스탠드 캠핑 라이트 랜턴 해외 배송 (다이소& 알리)


캠핑용품 구입 램프 스탠드 캠핑 라이트 랜턴 해외 배송 (다이소& 알리)

며칠 전 캠핑 가기 전 다이소에서 인디언 행어를 구입했는데! 정말 가성비 다이소 인디언 행어 5,000원 요즘 다이소에서 나오는 제품들은 퀄리티도 좋고 나름 튼튼! 해서 오래 잘 쓰고 있다. 원예용품이나 욕실용품, 주방용품을 종종 구입하는 데 캠핑 용품이 하나둘씩 나오더니 요즘엔 다이소 제품으로만 캠핑을 가도 될 정도로 텐트를 제외한 캠핑 용품을 판매 중입니다 다이소에 화롯대도 판매하는 거 아시죠?! korea 화롯대 외국에서 인기가 많다던데요ㅋㅋㅋㅋ (접이식 스텐 찜기) 출처: 11번가 아마존 홈페이지 SNS에서 스텐 찜기 위에다 불 멍한다는 외국인들이라는 이미지를 봤는데 ㅋㅋ 너무 웃겼어요 그런데! 얼마 후 빈 깡통, 분유통, 일리 커피 통으로 화롯대를 만드는 게 유행처럼 번지더라고요!! D.I.Y 화롯대 & 캠핑 용품 다이소에는 화롯대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주방용품 코너에 가면 구입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 제 캠핑 장비 중에서도 다이소 제품들이 많이 있어요! 다이소 ...



원문링크 : 캠핑용품 구입 램프 스탠드 캠핑 라이트 랜턴 해외 배송 (다이소& 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