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카페에서 극찬한 화성시 제이에이치푸드 만두공장 그집만두 (김치만두JMT)


맘카페에서 극찬한 화성시 제이에이치푸드 만두공장 그집만두 (김치만두JMT)

그집만두 & 제이에이치푸드 ( JH푸드) 만두 쪄서 판매한지는 3주정도 됐다고 하네용~ 평일에만 운영 화성시 초록로 158 JH푸드 만두공장 왕손만두 << 그집만두>> 포장판매 대량판매 & 택배 음식점 납품 예전엔 백화점에도 입점되었던 곳 화성 맘카페에서 유명한 손만두집이 있다고 해서 비밤람을 뚫고 30분을 운전해서 공장단지들 사이에 있는 만두공장을 다녀왔습니다. 만두공장안에도 들어가 볼 수 있는 줄알았는 데 영업기밀이라 공장안엔 못 들어간데용! 사실 들어가고 싶지 않아....ㅋㅋㅋㅋㅋ 비가 억수같이 내리던날 꼭 가야할까? 굳이? 우리동네에도 만두 전문점이 많고 마트나 코스트코가면 널린게 냉동만둔데? 큰 기대하지 않고 방문했는 데 (솔찍히 만두맛이 거기거 거기지~ 라고 생각했다) 기대를 안해서 그런건지? 배가 고파서 그런건지? 비바람을 뚫고 힘든 운전을 해서 그런건지? 왜지? 만두가 원래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였나?? c 진심!!! 너무나도 맛있다!!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먹었는데 고...



원문링크 : 맘카페에서 극찬한 화성시 제이에이치푸드 만두공장 그집만두 (김치만두J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