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호수공원맛집 솔트에이징 숙성& 생고기 꼬솝 (애비뉴233 프라자 지하3층)


동탄호수공원맛집 솔트에이징 숙성& 생고기 꼬솝 (애비뉴233 프라자 지하3층)

동탄호수공원고기집 #꼬솝 동탄 호수공원 바로! 앞에 잔디밭을 바라보며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먹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솔트에이징 숙성 고기 맛집에서 저녁 식사 하고 왔어요 #산척동맛집 #산척동 고기집 c 꼬솝 동탄호수공원점 솔트에이징 숙성 & 생고기집 위치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6길 29 지하3층 308호 (애비뉴223 프라자, 아이파킹존 동탄호수 4호점) 전화 0507-1364-1621 영업시간 월,화,수,목,금요일 오후 5시부터~ 밤 12시까지 토,일요일 정오 12시부터 밤 12시까지 요즘 내 짝지랑 자주 외식하는 데~ 몇번 호읍을 맞추다 보니 이젠 척하면 척이고 척하면 착이다! 그 말은... 밥집가면 남편은 술을 마시고 내가 운전을 해서 집으로 돌아 온다 ....ㅋㅋㅋㅋㅋ 테이블에서 주문가능! 결제는 카운터에서! 요즘은 식당 어딜가나 테이블에 앉아 테블릿으로 주문할 수 있고! 직원을 저기요~~ 사장님~~~ 안불러도 직원호출 누르면 바로 와주시고 너무 편리하다! 아들이 발견한 의자아...


#동탄호수공원고기집 #솔트에이징 #소고기 #샐러드파 #산척동맛집 #산척동 #명이나물무한리필 #돼지고기 #동탄호수공원맛집 #숙성고기집

원문링크 : 동탄호수공원맛집 솔트에이징 숙성& 생고기 꼬솝 (애비뉴233 프라자 지하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