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회와 거짓 교회를 가늠하는 가장 중요한 한 가지 원칙은 바로 교회에 성령의 역사가 있는지를 보는 것이에요.(1)


참교회와 거짓 교회를 가늠하는 가장 중요한 한 가지 원칙은 바로 교회에 성령의 역사가 있는지를 보는 것이에요.(1)

참교회와 거짓 교회를 가늠하는 가장 중요한 한 가지 원칙은 바로 교회에 성령의 역사가 있는지를 보는 것이에요.우리는 율법시대 초기에는 성전에 여호와 하나님의 영광으로 가득했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여호와 하나님이 솔로몬에게 하신 말씀과 같아요. "이는 내가 이미 이 전을 택하고 거룩하게하여 내 이름으로 여기 영영히 있게 하였음이라 내 눈과 내 마음이 항상 여기 있으리라"(역대하 7:16) 여호와의 영광이 성전에 가득하였기에 그 당시의 사람들은 모두 성전에서 아주 공손히 하나님을 섬겼으며 누구도 함부로 행동하지 못했어요. 만약 누가 감히 하나님의 율법을 어기고 사사로이 성전에 들어가면 설사 이스라엘의 왕..........

참교회와 거짓 교회를 가늠하는 가장 중요한 한 가지 원칙은 바로 교회에 성령의 역사가 있는지를 보는 것이에요.(1)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참교회와 거짓 교회를 가늠하는 가장 중요한 한 가지 원칙은 바로 교회에 성령의 역사가 있는지를 보는 것이에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