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 향해 풀스윙 한 진상 고객들] 경남 의령 골프장에서 풀스윙으로 캐디 맞춘 죽마고우들, 중과실치상 기소!


[캐디 향해 풀스윙 한 진상 고객들] 경남 의령 골프장에서 풀스윙으로 캐디 맞춘 죽마고우들, 중과실치상 기소!

경남 의령의 어느 골프장에서 있었던 일이었다. 골프를 치던 50대 손님들의 경기 보조를 하고 있던 30대 캐디. 그런데 8홀 즈음 손님 하나가 친 공이 해저드(연못)에 빠졌다. 가서 공 주울께요~ 그리고 그 자리에서 치는 것으로 이야기 했던 모양이지만 바로 뒤에서 다른 공을 꺼내 바로 풀스윙을 했다고 한다. 캐디가 있던 위치는 손님이 풀스윙한 곳에서 불과 10미터. 그래서 어떻게 됐냐고? 공이 날아가 캐디의 안면부를 그대로 타격했단다. 일부러 했을리 만무하지만 앞에 사람이 있는데도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날려버리는 개매너는 말 그대로 진상짓을 뛰어넘는 행동이다. 공을 맞은 캐디는 피범벅이 되어 쓰러져 의식까지 잃었다고 했다. 코..........

[캐디 향해 풀스윙 한 진상 고객들] 경남 의령 골프장에서 풀스윙으로 캐디 맞춘 죽마고우들, 중과실치상 기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캐디 향해 풀스윙 한 진상 고객들] 경남 의령 골프장에서 풀스윙으로 캐디 맞춘 죽마고우들, 중과실치상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