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인기 초절정 토트넘 ATM 영입 경쟁, 다수의 EPL 클럽까지 붙었다?


이강인 인기 초절정 토트넘 ATM 영입 경쟁, 다수의 EPL 클럽까지 붙었다?

골든보이' 이강인(22·마요르카)의 인기가 절정이다. 러브콜을 보내는 팀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 올 여름 엄청난 영입 경쟁이 벌어질 전망이다 영국 더하드태클은 30일(한국시간) "잉글랜드 토트넘이 이강인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면서도 "토트넘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스페인)를 포함해 다수의 라이벌들과 경쟁해야 한다"고 전했다. 전날(29일) 스페인 문도 데포르티보는 토트넘이 이강인에게 관심이 있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그간 토트넘은 이강인 이적설과 관련해 등장했던 클럽은 아니었다. 하지만 새롭게 차기 행선지 한 곳으로 떠올랐다. 토트넘에는 대한민국 공격수 손흥민도 뛰고 있어 이강인과 호흡도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다. 더하드태클은 "이강인은 손흥민과 비슷하면서도 10번 포지션에서 뛰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소개했다. 이강인은 많은 클럽이 주목하는 핫스타다. 토트넘을 비롯해 아틀레티코, 다수의 EPL 클럽들까지 영입전에 붙었다. 지난 겨울부터 그를 노리는 구단이 한둘이 아니었다. 레알 마드리드...


#마요르카이강인 #이강인 #이강인EPL #이강인빅클럽 #이강인소식 #이강인이적 #이강인토트넘

원문링크 : 이강인 인기 초절정 토트넘 ATM 영입 경쟁, 다수의 EPL 클럽까지 붙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