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셋째주 주간일기 한거 없는데 왜이렇게 바쁜가..(충주법원외근, 어썸마운틴, 연남 거북이의꿈, 잠실)


11월 셋째주 주간일기 한거 없는데 왜이렇게 바쁜가..(충주법원외근, 어썸마운틴, 연남 거북이의꿈, 잠실)

11월 셋째주 주간일기 한거 없는데 왜이렇게 바쁜가.. (충주법원외근, 어썸마운틴, 연남 거북이의꿈, 잠실) 요즘 일 벌려놓기 또 시작함.. 하고싶은일이 왜이렇게 많은가!!!!!!!!!!!!!!!!!!!!!!!!!! 잘먹었는데도 살이 빠져버렸다.. (잉..?) 3키로정도 빠진듯..? 앗싸 더많이 먹을 수 있다.. 요즘 점심도 잘먹고.. 저녁도 먹고 간식도 잘챙겨먹는데..? 아무래도 근육량이 빠져버린것같다.. 또 운동시작해야하나... 이번년도는 할일이 너무 많아서.. 내년부터 다니기 시작해야겠다.. 최근에 충주법원을 다녀왔다.. 그냥 집행문 받으러와서 딱히 외근일지를 쓰지는 않았음 ㅠㅠㅋㅋ 짝궁이 보내준..소고기세트.. 몸보신 일주일내내 했다.. 12월에 또 보내줬는데.. 덕분에 행복한 저녁을..먹을 수 있었다.. 선배님이랑 퇴근하고 만나서 다녀온 연남 거북이의 꿈! 카이센 마제소바 먹어봤는데 꿀맛이였음!! 곧 리뷰할 예정이다! 선배님이 추천해준곳 다 맛있어보였다. ㅎㅎ 그리고 선배님...


#거북이의꿈 #어썸마운틴 #연남동 #잠실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11월 셋째주 주간일기 한거 없는데 왜이렇게 바쁜가..(충주법원외근, 어썸마운틴, 연남 거북이의꿈, 잠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