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둘째주 주간일기 (지름신, 프리다이빙, 을밀대, 오코노미야끼, 꽃선물, 이디야랩, 파이브가이즈?)


3월 둘째주 주간일기 (지름신, 프리다이빙, 을밀대, 오코노미야끼, 꽃선물, 이디야랩, 파이브가이즈?)

3월 둘째주 주간일기 (지름신, 프리다이빙, 을밀대, 오코노미야끼, 꽃선물, 이디야랩, 파이브가이즈?) 지름신 오졌다. 프리다이빙 시작하고 수영복이랑 스노쿨링 마스크랑.. 모자랑.. 안티포그액이랑.. 미친듯이 사버렸다. 뭐 샀냐..하고 물으신다면 대답해주는게 인지상정. 이거 입문용으로 쓰면 좋다길래 샀구여.. 피닉스 안티포그액 샀구여 (마스크 아주 괜찮았습니다 몰랑몰랑하니 얼굴에 착붙!) 수영복도 배럴꺼 하나랑 토네이도 하나 샀구여.. 토네이도꺼는 처음 사보는데 이쁨.. 대신 입기 힘들다.. 나중에 올리겠습니둥 나이키 수영모자들은 선물로 받았구여.. 만간조 롱핀살거구여...숏핀도.. 다이브시계도 사고싶구여.. 가방도 사고싶구요... 수건도 사고싶고.. 고프로 장비도 사고싶고.. 고프로 장비는 다솔이랑 소은이랑 선배님이 사주셨다 당분간 걱정없겠다..ㅎㅎ 장비들이 너무 비싸서 놀램.. 다이빙시계 왜저렇게 비싼거지 명품가방 하나값이네.. 이..이러려고 돈 버는거지 ㅠ 아 선그라슼ㅋㅋㅋㅋㅋ...


#배럴수영복 #평양냉면 #파이브가이즈한국 #파이브가이즈 #주간일기 #이디야랩 #을밀대 #오코노미야끼 #스노쿨링마스크 #프리다이빙

원문링크 : 3월 둘째주 주간일기 (지름신, 프리다이빙, 을밀대, 오코노미야끼, 꽃선물, 이디야랩, 파이브가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