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미음 카페, 사실 뷰만 다했는데 커피값 너무 비싸죠?


영종도 미음 카페, 사실 뷰만 다했는데 커피값 너무 비싸죠?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매운 리뷰만 쓰는 당근먹는개냥이야! 영종도 미음 카페, 사실 뷰만 다했는데 커피값 너무 비싸죠?

당근먹는개냥이 지난번 영종도 방문해서 조개구이 먹고 들어간 카페 미음입니다. 영종도 미음 카페 저도 나름 밥값이 비싼 광화문 시청앞에서 근무하기에, 커피값은 대충 레베루가 눈에 보이는데 여기는 그냥 뷰에다가 모든걸 때려박고 커피값을 비싸게 받는곳이네요 ㅎㅎㅎ 사실 뭐 뷰 좋으면 많이들 찾지만요!

그리고 여기 주차는 두시간반은 무료라고 합니다. 영종도 미음 카페 주차장도 넓고 카페 자체도 엄청 큰데요, 이렇게 큰 카페는 처음 방문해 봤습니다.

저한테 있어서 카페는 옆에서 사랑이야기(주로 싸우는 이야기가 꾸르잼) 나누는 커플을 엿듣기하기에 딱 좋은 좁은 공간이 최적인데 여긴 너무 넓어서 광장공포올것 같은 광장시장! 영종도 미음 카페 노을이 진다.

영종도 미음 카페 확실히 젊은 커플들이 많이 보이던데요, 요즘 머리에 들어있는거 없는 신입 직딩들은 외제차부터 할부로 구입해서 ...


#마시란카페 #인천영종도 #영종도카페 #영종도여행 #영종도뷰좋은카페 #영종도미음 #영종도맛집 #영종도드라이브 #미음카페 #카페미음

원문링크 : 영종도 미음 카페, 사실 뷰만 다했는데 커피값 너무 비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