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COM 명작 이스 YS 펠가나의 맹세가 도착해서 열어보았다.


FALCOM 명작 이스 YS 펠가나의 맹세가 도착해서 열어보았다.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 YS 여기도 YS 입니다. FALCOM 명작 이스 YS 펠가나의 맹세가 도착해서 열어보았다.

당근품은라면인 저는 국민학교때 친구들이랑 복사 금지를 풀어가면서 정말로 꿈의 게임처럼 플레이를 했던게 바로 팔콤의 이스시리즈입니다. 시리즈라고 해도 제가 국딩때는 아마도 이스 원과 투 정도만 발매된 상태였고 제 기억에 플로피디스크 두장인가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FALCOM 명작 이스 YS 펠가나의 맹세 이스 펠가나의 맹세 PLAYSTATION5 당시에 어깨빵 공격으로 녹아드는 몹들과 뭔가 신비스러운 분위기, 그리고 비프음이 전부였던 시절에 훌륭했던 게임음악까지 와 정말 최고의 게임이었죠, 저의 삼보 XT컴퓨터로 정말 열심히 플레이를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이스 시리즈는 뭔가 예전의 감동이 없고 그래픽도 발전되어서(?)

매력이 떨어지더군요, 그래도 아직 고전의 냄새가 느껴지는 이스 오리진과 펠가나의 맹세 정도는 플레이를 해줘야 합니다. PS4 YS Origin ...


#FALCOM #플레이스테이션 #펠가나의맹세 #팔콤명작 #팔콤게임 #콘솔게임 #이스펠가나 #이스메모와르펠가나의맹세 #이스메모와르 #고전게임 #YS메모와르 #PS5이스펠가나 #PS5이스메모와르 #PS5 #JRPG #플스5

원문링크 : FALCOM 명작 이스 YS 펠가나의 맹세가 도착해서 열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