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감시황 ] 시장 급락에 60조원 이탈한 고객예탁금 바닥에서의 매수세는 저점 신호일까?


[ 마감시황 ] 시장 급락에 60조원 이탈한 고객예탁금 바닥에서의 매수세는 저점 신호일까?

야매스쿨과 함께하는 05월10일 마감시황! 해소되지 않는 장기 악재로 급락하는 글로벌 증시...하지만 2%대 하락을 끌어올리는 국내증시 저점에서의 반전의 신호일까? 60조원을 이탈한 고객예탁금이 말하는 지수의 함정 #마감시황 #시장테마주 #시간외단일가 #윤석열정부출범 #정부정책기대 [1] 마감 주요 뉴스&이슈 ① 윤석열 대통령 취임…"국민이 진정한 주인인 나라 재건" 윤석열 대통령 취임…"국민이 진정한 주인인 나라 재건" [종합] 윤석열 대통령 취임…"국민이 진정한 주인인 나라 재건" [종합], 제20대 대통령 취임식 尹, 지지자들과 '주먹 인사'…소통 의지 "민주주의 위기, 자유 가치 재발견해야" "北, 비핵화 전환 시 개선책 마련" bit.ly ② 바이든, 무기대여법 서명…"굴복하면 더 많은 대가" 바이든, 무기대여법 서명…"굴복하면 더 많은 대가"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9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수월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하는 '무기...



원문링크 : [ 마감시황 ] 시장 급락에 60조원 이탈한 고객예탁금 바닥에서의 매수세는 저점 신호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