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감시황 ] “물가 최우선” 바이든 대통령 인플레이션 잡기 위해 중국산 제품 관세 완화 하나?


[ 마감시황 ] “물가 최우선” 바이든 대통령 인플레이션 잡기 위해 중국산 제품 관세 완화 하나?

야매스쿨과 함께하는 05월11일 마감시황! 지긋지긋한 악재에 한 줄기 호재가 나타났다. 미국의 바이든 대통령이 지속적으로 중국의 관세 카드를 꺼내는데... 연준(Fed)의 통화정책으로는 물가를 잡을 수 없는걸 인정하며 관세 완화 협의를 시작할까? 벌써 3개월 동안 지속되는 3대 악재...해소되기 전까진 그저 버티기 ( 러시아 · 우크라이나 전쟁 / 중국 상하이 · 베이징 봉쇄 / 연준의 통화정책 ) #마감시황 #시장테마주 #시간외단일가 #중국증시상승 #인플레이션 [1] 마감 주요 뉴스&이슈 ① 바이든 “인플레이션 최우선 과제”…“대중 관세 완화 논의중” 바이든 “인플레이션 최우선 과제”…“대중 관세 완화 논의중” [앵커]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일부 중국산 제품에 부과해온 높은 관세를 완화하는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한 조치인데요.정윤형 기자 연결합니다.미국이 중국산 제품에 대한 고율관세 완화 카드를 검토중이라고요?[기자]네, 바이든 대통령은 ...



원문링크 : [ 마감시황 ] “물가 최우선” 바이든 대통령 인플레이션 잡기 위해 중국산 제품 관세 완화 하나?